서비스 이용약관
제 1조 (약관의 목적)
본 약관은 주식회사 가드텍(이하 “회사”라 합니다)이 제공하는 모바일사원증 시스템 MOBILEPASS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등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조 (용어의 정의)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“MOBILEPASS”(이하 “서비스”)란 이용자의 출입통제 시스템의 BLE 통신이 가능한 카드리더와 “MOBILEPASS”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출입문 잠금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일체의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.
“서비스”의 상세 내용은 제 3조 에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.
② “MOBILEPASS” 어플리케이션이란 “서비스”를 이용하기 위하여 “이용자”의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.
③ “이용자”란 본 약관에 따라 “서비스”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제 3조(서비스의 내용)
① “이용자”가 이용할 수 있는 “서비스”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 “서비스” 상세 내용은 “MOBILEPASS” 홈 페이지(http://www.guardtec.com/)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.
1. 잠금 제어 : 이용자가 “MOBILEPASS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BLE를 지원 하는 카드리더기의 LOCK잠금 장치를 해제 하는 서비스
2. 기타 위 각 호에 부수하거나 신규로 추가되는 관련 서비스
② “서비스”의 내용 및 범위 등은 지역 또는 국가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.
③ 본 “서비스”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블루투스 4.0(LE 지원)이상의 하드웨어 및 안드로이드 5.0 이상의 OS가 설치 된 단말기
2. iOS 8.0 이상의 버전이 설치된 iPhone 5 이상의 단말기
3. 이외 단말에 대한 품질문제에 대해 “회사”는 책임지지 않으며, “서비스”지원 가능한 단말은 향후 변경 및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④ “이용자”가 “서비스”에 활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수시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. “이용자”는 “서비스”사용의 일환으로 이러한 업데이트 다운로드와 설치에 동의합니다.
⑤ “이용자”가 “MOBILEPASS”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한 경우 어플리케이션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들이 전부 삭제 될 수도 있습니다.
⑥ “회사”가 제공하는 “서비스”의 종류 및 내용은 서비스 개시 후 최대 1년동안 보장하며, “회사”의 내부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제 4조(서비스 개시 및 해지)
① 서비스는 “이용자”의 서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② 더 이상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.
제 5조(이용 요금)
서비스의 이용은 무료입니다. 다만, “회사”의 정책 변경에 따라 “서비스” 이용은 “이용자”의 동의 후 유료로 전환될 수 있으며, 별도의 이용요금 및 조건이 적용되는 부가서비스가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.
제 6조(책임 제한)
① “회사”는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“회사”의 중대한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“이용자”에게 발생한 손해 중 직접손해에 대하여만 책임을 지며, 모든 간접, 부수적, 특별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② "회사"는 카드리더 성능 및 품질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으며 카드리더 성능 및 품질에 대한 보증 책임은 해당 카드리더의 제조사 및 판매자에게 있습니다. 또한 카드리더의 고장 및 수리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③ 스마트 폰 네트워크 불안(통신망, 인터넷망, 블루투스) 또는 통신사의 사정으로 인해 “서비스”의 메시지 알람이 지연 또는 분실 될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한 “이용자”가 입는 피해에 대해서 “회사”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④ “회사”는 이용자의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 위반 등 이용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⑤ “회사”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⑥ “회사”는 카드리더 사용에 있어서의 사용상의 부 주의 및 오작동, 외부의 충격으로 인한 카드리더 파괴 등으로 발생하는 사용자의 직, 간접적인 물질적 피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7조(회사의 의무)
① "회사"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, 서비스 제공 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 하여야 하며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
② "회사"는 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사실을 통지 받은 경우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하며,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에도 이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.
③ "회사"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 다만,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④ "회사"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하에 이용자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
⑤ "회사"는 시스템의 유지보수 및 중대한 결함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의 일시 중지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 사실을 사용자에게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하며, 서비스가 재개되는 시점에서 사용자에게 다시 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.
제 8조(이용자의 의무)
① 이용자는 이 서비스를 MOBILEPASS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.
② 이용자는 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용자의 부담으로 스마트폰 통신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.
③ “서비스”를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의 BLE통신 활성화가 필요합니다. “이용자”는 “서비스”사용과 관련하여 통신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비용을 전적으로 책임집니다
본 약관은 주식회사 가드텍(이하 “회사”라 합니다)이 제공하는 모바일사원증 시스템 MOBILEPASS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등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조 (용어의 정의)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“MOBILEPASS”(이하 “서비스”)란 이용자의 출입통제 시스템의 BLE 통신이 가능한 카드리더와 “MOBILEPASS”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출입문 잠금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일체의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.
“서비스”의 상세 내용은 제 3조 에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.
② “MOBILEPASS” 어플리케이션이란 “서비스”를 이용하기 위하여 “이용자”의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.
③ “이용자”란 본 약관에 따라 “서비스”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제 3조(서비스의 내용)
① “이용자”가 이용할 수 있는 “서비스”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 “서비스” 상세 내용은 “MOBILEPASS” 홈 페이지(http://www.guardtec.com/)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.
1. 잠금 제어 : 이용자가 “MOBILEPASS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BLE를 지원 하는 카드리더기의 LOCK잠금 장치를 해제 하는 서비스
2. 기타 위 각 호에 부수하거나 신규로 추가되는 관련 서비스
② “서비스”의 내용 및 범위 등은 지역 또는 국가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.
③ 본 “서비스”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블루투스 4.0(LE 지원)이상의 하드웨어 및 안드로이드 5.0 이상의 OS가 설치 된 단말기
2. iOS 8.0 이상의 버전이 설치된 iPhone 5 이상의 단말기
3. 이외 단말에 대한 품질문제에 대해 “회사”는 책임지지 않으며, “서비스”지원 가능한 단말은 향후 변경 및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④ “이용자”가 “서비스”에 활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수시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. “이용자”는 “서비스”사용의 일환으로 이러한 업데이트 다운로드와 설치에 동의합니다.
⑤ “이용자”가 “MOBILEPASS”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한 경우 어플리케이션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들이 전부 삭제 될 수도 있습니다.
⑥ “회사”가 제공하는 “서비스”의 종류 및 내용은 서비스 개시 후 최대 1년동안 보장하며, “회사”의 내부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제 4조(서비스 개시 및 해지)
① 서비스는 “이용자”의 서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② 더 이상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.
제 5조(이용 요금)
서비스의 이용은 무료입니다. 다만, “회사”의 정책 변경에 따라 “서비스” 이용은 “이용자”의 동의 후 유료로 전환될 수 있으며, 별도의 이용요금 및 조건이 적용되는 부가서비스가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.
제 6조(책임 제한)
① “회사”는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“회사”의 중대한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“이용자”에게 발생한 손해 중 직접손해에 대하여만 책임을 지며, 모든 간접, 부수적, 특별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② "회사"는 카드리더 성능 및 품질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으며 카드리더 성능 및 품질에 대한 보증 책임은 해당 카드리더의 제조사 및 판매자에게 있습니다. 또한 카드리더의 고장 및 수리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③ 스마트 폰 네트워크 불안(통신망, 인터넷망, 블루투스) 또는 통신사의 사정으로 인해 “서비스”의 메시지 알람이 지연 또는 분실 될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한 “이용자”가 입는 피해에 대해서 “회사”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④ “회사”는 이용자의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 위반 등 이용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⑤ “회사”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⑥ “회사”는 카드리더 사용에 있어서의 사용상의 부 주의 및 오작동, 외부의 충격으로 인한 카드리더 파괴 등으로 발생하는 사용자의 직, 간접적인 물질적 피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7조(회사의 의무)
① "회사"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, 서비스 제공 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 하여야 하며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
② "회사"는 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사실을 통지 받은 경우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하며,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에도 이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.
③ "회사"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 다만,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④ "회사"는 개인정보보호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하에 이용자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
⑤ "회사"는 시스템의 유지보수 및 중대한 결함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의 일시 중지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 사실을 사용자에게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하며, 서비스가 재개되는 시점에서 사용자에게 다시 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.
제 8조(이용자의 의무)
① 이용자는 이 서비스를 MOBILEPASS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.
② 이용자는 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용자의 부담으로 스마트폰 통신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.
③ “서비스”를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의 BLE통신 활성화가 필요합니다. “이용자”는 “서비스”사용과 관련하여 통신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비용을 전적으로 책임집니다